좋은 농구 코치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농구 팀을 코치하기로 결정했다면 최소한의 것부터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것은 게임의 필수 요소와 핵심 개념을 알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코칭의 이 부분을 파악하면 모든 플레이어를 같은 페이지에 놓고 모두가 참여하고 보고 싶어하는 게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개념에는 상대 팀과 같은 명백한 것이 포함됩니다. 팀에 더 많은 선수가 있을지라도 한 번에 5명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의 목표는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각 팀이 협력하여 축구중계고화질 농구공을 후프에 통과시키는 것입니다. 쉽게 들리지만 상대 팀의 수비를 기억하고 절대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후프를 통해 공을 얻는 것은 점수를 얻는 방법이며 대부분의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높은 득점 팀이 승리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매우 간단하게 들리지만 이제 허용되는 것과 허용되지 않는 것에 대한 규칙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항상 상황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볼이 인 플레이 중일 때 볼을 너무 오래 잡고 있으면 심판이 플레이어에게 홀딩 콜을 합니다. 이것은 팀에게 페널티를 주고 상대 팀이 공을 제어할 수 있게 하거나 경우에 따라 심판이 상대 팀에게 프리 샷을 제공합니다. 프리샷 동안 지정된 선수는 상대편의 간섭 없이 공을 던질 수 있습니다. 공도 지정된 거리에서 던져야 합니다. 드리블은 농구 게임의 큰 부분입니다. 드리블은 선수가 공이 움직이거나 플레이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공을 튕기는 빠른 짧은 스트로크입니다. 드리블은 항상 경기 코트의 지정된 구역 내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심판이 플레이 또는 공을 아웃 오브 바운드라고 선언합니다.

미국에서는 1891년경부터 농구를 즐겼습니다. 럭비 선수들에게 오프 시즌 동안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 당시 럭비는 매우 인기 있는 스포츠였지만 농구라는 게임을 받아들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고 YMCA 체육관이 공식적으로 게임을 받아들이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준수되는 규정과 규칙을 개발했습니다. 농구는 이제 국제 스포츠이며 NBA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에서 인정합니다. 농구는 말 그대로 수백만 명의 관중이 농구라는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티켓을 지불하는 전문적인 수준에서도 허용되고 즐깁니다.

농구 코칭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인해 수백만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도 되었습니다. 코치는 같은 목표를 향해 팀으로서 상호 작용하고 작업하는 방법을 팀에게 가르침으로써 문자 그대로 코칭 기술을 개발해야 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